머리카락벌레불친절최악환불
41

키워드별 · 30d

악성 별점 · 30d

정담은 김치찌개 왕십리점배민5

전에는 이정돈 아니었던거 같은데 김치찌개가 이게 무슨 맛인지 고기에서 냄새도 나구요 계란찜은 간 하나도 안돼서 이것도 뭔가싶고 심지어 밥까지 맛없어서 걍 너무 놀랬어요 진짜 간만에 최악의 음식을 먹은듯

이가네 나주곰탕배민1

사장님 파많이를 적용했는데 이상한 갈색 빛 파만 조금 들어 있네요 국물은 신맛이 나고 고기는 질기고 양도 적도적네요 고기는 질긴것도 있을 수 있는데 국물에서 신맛이 나는건 정말 최악이네요 리뷰를 원래 잘 안쓰는데 짜증난 만큼 길게 쓰게 되네요

이가네 나주곰탕배민1

돈내고 리뷰이벤참여한거 오지도않음 요청사항듣지도않음 밥에서 쉰내남 깍두기 한입먹고 버릴정도로 삭앗음 오징어젓갈도 그냥바깥에 몇일둔거같음 최악 다른분들 참고하세요

이가네 나주곰탕배민1

배달오자마자 먹으려고 한술 뜨는데 국물이 엄청 시어서 바로 배민에 재배달해달라고 했는데, 재배달도 환불도 불가하다고 답변받음. 가게에서 정상 조리되었다고. 아니 곰탕에 식초 들이부은것처럼 신데, 곰탕에서 신맛이 왜 나나요? 이건 분명 요리가 잘못된건데 진상취급하는건지 아무것도 못해준다고 하니 리뷰남깁니다. 쉰 거 먹고 배달나서 병원가길 원하는건지? 어이가 없네요. 이 곰탕집은 저는 다시는 안먹겠네요 음쓰만 한사바리 처리해야함ㅡㅡ

옥천면옥 마포점쿠팡1

치과 치료로 인해 깨를 먹으면 위험할 듯 하여 요청사항에 깨 빼달라고 말씀드렸음에도 반영되지 않았고 이에 재주문 요청하였더니 음식 수거 후 환불하겠다 하시더군요. 늦은 밤이었고 치과 치료때문에 하루종일 한 입도 못한 상태에서 그것마저 수거당하면 계속 굶은 채로 있어야 될 것 같아 환불 거부하고 홧김에 그냥 물에 헹궈서 배만 채웠습니다. 요청사항이 누락되는 건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에 대응하시는 방식에 너무 실망했습니다.

정담은 김치찌개 마포점배민1

저번에 돼지김찌 넘 맛있게 먹어서 이번에 참치김찌 시켜봤는데 이물질 나왔어요.. 토막난거라 정확한 판단은 불가하지만 윤기와 결과 색을 보면.. c**kroach 같아요.. 맛있게 먹다가 우웁 🤢 댓 달린거 보고 열받아서 별점 바꿔요. 벌레 토막 시체 보고 빡친 사람한테 웃는 이모티콘은 왜 붙여요? 그냥 댓 달지 말거나 죄송하다고만 했으면 가만히 있었을텐데, ai 답변 같은거 다니까 열받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