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별 리뷰 · 30d

플랫폼 · 30d

2,906

별점 분포 · 30d

닭발공작소 마포점배민56. 23. 오후 03:55

닭발도 너무 맛있고 똥집이 진짜 최고입니다

이가네 나주곰탕 마포점쿠팡56. 23. 오후 03:55

초장이 맛있는집 (본점)쿠팡56. 23. 오후 03:03

옥천면옥 마포점배민56. 23. 오후 02:25

개마싯다 회사에서 시켜모것는데 성북구도 팔면란되나요 집에서도 먹고시ㅠㅓ요💗💗💗ㅠㅠ

닭발공작소 마포점쿠팡56. 23. 오후 02:25

이가네 나주곰탕 마포점쿠팡56. 23. 오후 02:25

이가네 나주곰탕쿠팡56. 23. 오후 12:57

밤이었는데도 너무 맛있게 잘 먹어써용ㅎㅎ

닭발공작소 마포점쿠팡56. 23. 오후 12:55

한명이 먹기 딱 좋아요 저는 맵찔이라 밥 반찬으로 2끼 먹었네요

이가네 나주곰탕 마포점쿠팡56. 23. 오후 12:55

맛있어요 근데 음료 시킨거랑 다른거 주셨어요ㅠ

이가네 나주곰탕 마포점쿠팡56. 23. 오후 12:55

닭발공작소 왕십리점배민46. 23. 오전 11:28

더 매웠으면 좋겠어용 보통맛집 가게에 속해용:)

이가네 나주곰탕쿠팡56. 23. 오전 11:27

옥천면옥 마포점쿠팡56. 23. 오전 11:25

개굿

정담은 김치찌개 마포점쿠팡56. 23. 오전 11:25

닭발공작소 마포점쿠팡56. 23. 오전 11:25

맛있게 잘 먹어ㅆ어요! 깻잎과 먹으니 더욱 맛있음

정담은 김치찌개쿠팡56. 23. 오전 09:57

이가네 나주곰탕쿠팡56. 23. 오전 09:57

해장 잘 햇엉숑

이가네 나주곰탕쿠팡46. 23. 오전 09:57

원래 소금 안오나요?????????????맹맛인데

닭발공작소 왕십리점쿠팡56. 23. 오전 09:57

계람찜이 다세었어요…

이가네 나주곰탕 마포점배민56. 23. 오전 09:55

가성비 미쳤네요! 해장 단번에 했어요. 국물 너무 자극적이지 않고 딱 제가 좋아하는 깊고 깔끔한 맛이었어요. 이제 갈비탕은 여기예요!!!

옥천면옥 마포점쿠팡56. 23. 오전 09:55

완벽한 한끼였어여✨✨

정담은 김치찌개 마포점쿠팡56. 23. 오전 09:55

이스굿

닭발공작소 마포점쿠팡56. 23. 오전 09:55

닭발공작소 마포점쿠팡46. 23. 오전 09:55

👍🏻👍🏻👍🏻

닭발공작소 마포점쿠팡56. 23. 오전 09:55

닭발공작소 마포점쿠팡56. 23. 오전 09:55

닭발공작소 마포점쿠팡56. 23. 오전 09:55

닭발공작소 마포점쿠팡56. 23. 오전 09:55

이가네 나주곰탕 마포점쿠팡56. 23. 오전 09:55

항상 고민없이 주문하고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1985 타지마치킨바베큐 (양재점)쿠팡56. 23. 오전 09:02

개맛잇긴함